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무엉탄 호텔안에 있다보니 시설적인 부분에선 깔끔하고 규모자체도 엄청큼. 저희 업소는 거품가 없이 거짓 없이 정직한 주대가격으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정찰제 가격을 운영중이기 때문에 내상당하실 걱정 없이 믿고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추가로 시간을 연장하거나 술을 주문하시지 않는 이상 추가금액을 일절 받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점 또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강남 1종유흥업소로 정식등록되어 있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강남권의 모든 고객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일반 사이즈룸은 최대 인원은 10명까지 가능하나 5~6명이 넉넉히 앉을 수있는 룸이며 가격은 제일 저렴합니다. 그래서 형님들 다낭 여행 일정 계획하실 때 힘줄때와 편하게 경험할 일정을 고려하여 계획 세우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다낭 방실장 투어 선택하신 분들께는 별도 비용 없이 추가 서비스가 제공되는 바, 음식/술에 대한 부담은 전혀 느끼실 필요 없습니다. 요즘 많은 한국 형님들이 다낭에 방문해주고 계시는 터라, 저녁 6시 이후 오픈런도 자주 발생되더라구요.


오션이 가장 유명했었지만 최근엔 미스사이공으로 손님들이 더 몰리는 추세입니다. 데탐거리 혹은 여행자거리 라고도 불리는 이 부이비엔은 호치민 여행을 계획하는 국적불문 누구든지 필수로 방문하는 곳으로 유흥 집합소라고도 불립니다.. 단, 시간이 너무 이른 경우에는 가게의 매출 명목으로 바파인이라는 것이 존재하여 가격이 조금 더 비싸지니 최대한 늦은 시간에 데려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대신 한국 가라오케에 비해 예쁜 아가씨들이 더 많다는 점과 노는 분위기가 좋다는 점이 강점이 되겠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란 말 그대로 '임금'을 뜻하는 말에서 비롯된 여행 기간동안 왕처럼 대접받는 남성전용 투어입니다. 로컬가라오케의 가장 큰 장점은 수질이 한인대비 더 좋고 노래방안에서 더 화끈하게 논다는 점이다.


돋보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국내외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다낭에서의 친근하고도 짜릿한 밤 타임을 풍성히 선사하고 있는 강남 KTV는, 지금도 최고의 밤문화 체험을 충실하게 제공 중인 다낭의 명소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가라오케 업체 중에서 오페라라는 명칭을 사용하는 곳들이 기억나실 거에요. 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감히 동남아시아에서 제일 규모가 큰 업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하지만 이 곳은 예약을 미리 하지 않아도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여자들이 상시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마담 분도 살갑게 대해주셔서 최고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어요. 내부가 한국과는 느낌이 다른 편이라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는데 베트남 만의 분위기라는 점을 기억하시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아요.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는 형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베트남 다낭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리시길 권장드립니다. 베트남은 하노이나 호치민, 다낭 이렇게 3개의 도시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다낭의 밤문화 문화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어요. 휴양지 느낌이 강해서 업체 사람들 역시 이 곳으로 많이 집중하고 있고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베트남에서 내노라하는 여자들이 다낭에 모이기 때문에 저희는 질 좋은 서비스를 한국 형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현지 가이드 준비 차원에서 가라오케에 방문하게 되었다. 그렇지만, 호기심과 두근거림이 함께 내 가슴을 울렸다. 아무리 비즈니스차원에서 방문을 하는 것이지만, 낯선 이국적인 여인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풀어 오른 것은 사실이다.


그만큼 경쟁도 가장 치열한 곳이기 때문에 호치민 1군은 여러 면에서 다른 어떤 지역보다도 수준 높은 퀄리티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보장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호치민을 처음 방문했거나, 베트남 자체에 익숙하지 않은 관광객이 이곳에 처음으로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단연코 호치민 1군 지역을 중심으로 스케쥴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일반적인 시스템을 잊고 화려하게 수원셔츠룸으로 소개드립니다. 확실한 사이즈는 물론 시설부터 서비스까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인계동 최대 규모입니다. 원래도 조용하거나 새침떼기보다는 온화하고 둥글둥글한 분들을 많이 선발하였고 형님들이 그간 가라오케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부분을 보완하고자 저 방실장 정말 많이 노력했습니다.


앱안에서 본인과 잘 맞는 실장님을 선택하여 원하시는 수원퍼블릭 업소를 가실 수 있습니다. 담당을 해주는 실장님이야 말로 그 날을 책임져주는 담당자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에서 1박 2일 가장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코스로,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현지 레스토랑부터, 마사지, 그리고 가라오케 클럽 등 시작부터 끝까지 발기찬 코스들로 하루를 채워 드립니다. 또한 이 수치는 베트남의 많은 도시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재베트남 한국인이 살고 있는 도시라는 인구수를 보여주는데 이 뜻은 '베트남에서 호치민이 한국인들 살기에 가장 좋은 환경'이라는 뜻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달리는토끼 강남 하이퍼블릭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강남 달리는토끼 하이퍼블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